현대 블루핸즈 영업시간 및 연락처

현대 블루핸즈 영업시간 및 연락처

현대자동차를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종종 방문하는 곳이죠. 운행을 하면서 엔진오일을 교체한다든가 필터 교체 등의 간단한 서비스를 받거나 할 때도 방문하게 되는데요. 현대 블루핸즈 영업시간 정보를 잘 알고 가야지 헛걸음을 하는 일이 생기지 않을 것 같아요. 자동차 정비라는 것이 종류에 따라서 30분 정도면 해결되는 간단한 것도 있고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것도 있을 텐데요. 가벼운 경정비라고 해도 앞에 차량이 밀려있으면 대기를 더 많이 해야만 하게 되는 할 수 있다 수도 있잖아요.

현대 블루핸즈 영업시간

​현대블루핸즈 영업시간 기준은 아침 8:30~ 17:30분이 기준이에요. 그러나 이다라고 사항은 각 지점별로 차이가 있겠다고 고생 있기도 합니다. 그러니까 완벽한 영업시간에 관하여 것은 방문하실 지점에 전화로 확인을 하시는 것도 좋고 현대 블루핸즈 사이트에서 손수 예약을 하시는 것도 방법이에요.

​현대블루핸즈 예약방법

현대 블루핸즈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조건 검색에 서비스센터나 블루핸즈 중에서 선택하실 수도 있고 아니면 모두 검색을 선택하세요. 그런 앞으로 계속해서 지역을 선택해서 검색을 누르세요.

 

​그러면 지도가 나타나는데 화면을 약간 더 아래로 내리면 해장 지역내에 위치한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및 블루핸즈를 찾을 고생 있기도 합니다. 여기에서 몸소 연락을 하셔서 문의하셔도 되고 예약하기를 눌러서 몸소 예약을 하셔도 돼요.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.

Designed by JB FACTORY